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0519 BTS Vlive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9:08

    190519 BTS Vlive, 부표 앱 정국/테효은그움챠루


    >


    옷 예쁘게 뚫은 거 보여주세요. 정국: 봐봐. 옷을 큰 거! 댁 너무 예쁘지 않나요?꾹이가 옷 입은 거 보니까 석진이 스토리가 생각났다


    >


    (?!!) 어떤 옷도 쿨쿨 매장이야 뭐야!ᄏᄏ 정국: 왜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지민:wwwwwwwwwwwwwwwww.


    >


    옆에 서 있는 못을 들어본다.뷔는 언제쯤 가시나요?태형: 저는 정국 씨 끝나는 대로 갈게요.왜요? 정국 씨가 방송 끝나는 대로 저도 갈게요, 정국: 샤워하고 있으니까... 후후후 태형: 후후후후후


    >


    >


    염원 본 투 샷 01


    >


    >


    >


    >


    >


    >


    정말 있나요?- 네? - 진짜 있어?태형: 왜요? 그럼 가요?아니, 아니.


    >


    >


    바람직한 투 샷 02또 아레스타놀가 하고 있는 두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은 거의 복붓의 수준에 가만히 잇오속.태형아만 보면 브이앱렉 걸린거 ᄏᄏᄏ


    >


    >


    방에 가기 전에 수표가 건강한지 확인해 줘.


    >


    오빠가 집에 가려고 자리에 앉자마자 확충 정국이 자리가 났어ᄏᄏ 표준 쿨하게 방 안보고 허리 숙여 인사까지 해주고 싶었거든ᄏᄏ


    >


    - 안녕~ - 응~


    엄청난 질에서는 없어서 슬픈 이번 움직임...ㅠㅠㅠㅠㅠㅠㅠ 최대 고화질이 720p...근데 아이의 미모는 벽,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