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소시스트 삼천궁] 2020년 쥐띠 & 소띠 신년운세 서울용한점집 은평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4:00

    안녕하세요 30년 전신 미카와 궁 이프니다니다. 벌써 새해가 지나 즐거운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날을 지내고 싶다, 김 1은 2020년생 연별의 운세와 관련된 시간을 가지고 보자고 생각한다. 명절을 맞아 새해 운세나 간지 운세가 궁금하신 분 계시면 서울 용항점을 방문해 보세요. 민속방송, 위험한 초대(신병 심사위원), 천기누설, 신이 선택한 사람들, 민필림방송, 엑소시트 등 다양한 TV 출연을 통해 특별한 해답을 전달했으니 생각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십이지신, 이란 용토울 지키는 열두 수호신[시프이싱쟈은(십이 신장)]에서 12방위(방위)에 맞추어 얼굴은 동물의 모습을 갖고 몸은 사람으로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보통 말하는 간지는 사람이 태어난 해의 지지를 동물 이름으로 상징하는 이야기로 12년이 있습니다. 매일 쥐띠와 소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1먼저 전체적인 쥐 띠의 게츄이웅 냉정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지만 사람에게 정을 주기가 쉽지 않게츄이울 갖고 있기 때문에 외로움을 잘 가면 손이 있습니다.. 또 1개의 쥐 해의 개 냄새는 야행성이 높고 고상한 면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내용이기 때문에 조금 민감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


    2020년 쥐의 청운은 머리가 총명하고 빨리 츄루세하 제 자존심이 대단히 강해서 실패 수와 액운이 따른 해인, 좋치도 그와잉프도 없는 변 많이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그러나 경자년인 만큼 운세의 흐름이 매우 강하게 들어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체적으로 운이 좋고 재물운이 나빠지는, 취업운도 나빠지는 수라서 취업문제는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한 아이 정은이는 new의 인연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에 진출해도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패 수와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뭔가에 너무 많은 행동을 할 때는 조금 신중하게 생각하고 진행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분들은 운이 안 좋아요... 흉운으로 봐야 하고, 관재인이나 소문이 있고, 특히 차를 조심해야 하고, 부부간에 다툼이 하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 써 주십시오. 역시 직장에 배신자가 생기면 인간 배신이 들어오는 나이이므로, 투자 제안이나 동업 제안이 들어온다면 가급적 피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금전 지출이 많은 해라서 돈이 오갔다 물건을 사든 무엇을 하든 이상하게 돈이 샌다든지 이런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방안적인 지출과 직장이동이나 이사는 가급적 올해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수가 너무 강합니다만, 9수의 나쁜 돌지만 포함되어 있으며, 동업 수, 말 수, 금전 손해죄, 건강도 나빠질 일이 있어서 행동에 있어서 신중해야 하고, 특히 건강면에서는 위장, 간, 신장, 혈압 상승 등을 유념해야 합니다.​


    >


    보증서도 없고 돈으로는 손해 볼 나이니까 의문이 팔리고 있는 문서 매매라든지, 문서 수라든지, 취득한다든지 이런 것들은 당분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시 집의 먼 친척이나 가까운 직계에서는 상복수가 있고 건강의문도 좋지 않으니 건강의문도 조심하세요.


    >


    아주 나쁜 나이에요. sound의 힘 3,9월에 특히 나쁘고 하나 2월에도 밤길에 조심해야 합니다. 문항수,건강의문,도덕수,낙상수가있기때문에주의가필요합니다.


    >


    소띠는 정직하고 인내심이 많고 매우 성실하기 때문에 어떤 직업이든 복이 많습니다. 소띠들은 대체로 개인 취향이라기보다는 느긋하고 좋은 것이 좋다 무해무덕하다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예민한 성격은 별로 없습니다. 고향보다는 타향이 더 잘 맞고, 착한 보물을 많이 타고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나 2020년 기축년이 모두적인 운은 휴은웅에 듭니다. 묵을 세살에 초산 독을 보다 하나 더 기회 수가 있다, 가족에게는 경사의 수가 있고 재산 운은 좋아 새 출발하는 응, 식어 좋은 건강은 안 좋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 유의 하세요.​


    >


    성적은 오르지 않고 애정운은 이별수가 나와서 악삼살에 들어가기 때문에 아주 좋지않다고 생각합니다... 관재, 구설에 조심해서 군인입대하고 그만 두고 오는게 좋겠어요. 특히 음력 6월 9월생은 특히 운수가 불길합니다.​


    >


    재물이과잉한취업,직장운좋은대인관계는왠지직장에서도화합하기가쉽지않습니다. 역시 이성문제 발동이 있으니 망신을 시키세요!


    >


    모입니다. 이 많은 해회식 등이 많은 나이지만, 하는 일마다 잘되어 수입도 좋습니다. 여자쪽은요 힘들어질 가망이 매우 높은 나이이기 때문입니다.몸조심하세요.


    >


    아주추악한송년삼살에악삼살에인간배신이들어가고,구설이들어가고,이별이들어가고,몸에메스를대는수술이있습니다. 역시 소움료크 9월 6월 아주 아주 나쁜 좋은 것에 주의가 필요하며 2020년에는 병원, 바로 앞 약국을 자주 하는 나이입니다. 그러니 몸에 좋은 한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자손에게 경사가 있고 문서운이 좋으며 무해무덕하며 운세는 대체로 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석과의 원거리 여행도 외국과에 가는 사람은 몸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호랑이띠 소띠는 대개 안 좋은 일이 많습니다. 위에 해당하는 분들은 스토리에 쓴 부분만 신경써주세요. 역시한 오너들의 개인 차이가 있기 때문에 50-60%만 참고하십시오 더 자세히 2020년의 새해 운세가 궁쿰하 시거 나쁘지 않아 감정이 있으면 부담없이 방문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