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거짓없이가 과인타났다 송가인 결혼 과인이 엄마 학력 본명 무당 고향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4:20

    본인이 50헐 연예인에 열중하고 호우죠크하우죠크 우연히 위한 채널에서 시선 고정 숨기고 본방 사수 진짜가 본 인터넷한 송가잉의 열렬한 팬이 될 때까지


    >


    그래서 궁금한 것이 많아지고 송가인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서 파고도 파고도 파고도 파고도 파고도 파고도 있다.


    >


    참으로 핸섬하고 복스럽다


    >


    옛날로서는 복스럽다


    >


    근대 노래도 막 잘하지만 모든 사람들의 기대에 대한 마이너스 감 때문인지 군부대 행사 때 아팠다는데 몸보다 심정이 힘들었던 것 같다.


    >


    개인적으로 내기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사진. 진짜 감정 좋은 사람 근대 진짜 억울해.


    >


    본명조은심,송가인이라는이름은음악가이고송가인이라는이름이음악가이고송가인이라는이름에도잘맞아서그랬습니다.손은심은 마을 할아버지가 디어해준 이름인데 가수 활동하는데 좀 촌스러웠대요.송가인 어머니 인터뷰에서는요.


    >


    무당이라는 유언비어 절대 또는 어머니 때문에 오해를 받은 것인데, 어릴 때 어머니께 판소리를 배우면서 대학도 중앙대에 가고 국악을 전공하는 확실한 어머니가 진골당골무당인 것 또한 어머니는 무형문화재의 전 단계이다(간단히 정리하면).


    >


    아직 결혼을 안 했기 때문에 여러 번 결혼했어요라고 오해하지만, 인스타그램에 있는 아이들은 조카인 것은 분명 미혼 기혼이라도 상관없지만, 제발 남의 소중한 딸은 아직 시집도 가지 않았는데 자꾸 루머를 퍼뜨리는 사람을 미워할 일.


    >


    저는 34세의 대학에서도 전공하고 판소리 대회에서 수상 경험도 있는데 왜? 트로트 가수 됐나? 궁금한 분들이 계시는데


    >


    엄마가 판소리를 못먹겠다며 트로트를 권했어요. (꼭 이런 얘기는 아니지만 저는 살을 좀 빼고 나서) 직업으로 대중가요를 하라고 권할 것 같은데 어쨌든 엄마 말을 잘 듣는 효녀다.


    >


    아~ 앞으로가 기대된다#미스트로트 우승은 #송가인이죠?마지막까지 #본방사수 #송가인 #송가인우승 #미스트로트 #송가인과인이 #송가인결혼 #송가인모 #송가인무당 #송가인학력 #진도씻이굿 #송순단 #송가인모직업 #판소음 #국악 #전국음악자랑 #텔레비전조선 #본방사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