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추천 뤽 베송의 발레리안 시사회 가보니 흥행 예감 팍!!!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0:39

    >


    제5원소, 루시의 SF영화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의 벨레리 방안이 8월 30최초 공개했습니다.. 개봉 전에 가장 이미 서의 시사회에 초청되어 3D로 즐기고 왔어요. 역시 한배성 임니다라는 감탄사가 나오는 빠른 전개와 환상적인 앵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스포와 함께 발레리안: 천개행성의 도시시사회 소감을 적어보겠습니다.


    >


    발레리안은 시대를 앞서가는 기술과 디자인을 추구하는 렉서스를 파트덕으로 선정했고, 발레리안 제작팀과 렉서스가 공동 제작했습니다. 영화가 시작되면 렉서스의 매캐팅도 많이 보이는데, 여러 곳에서 렉서스의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시사회에 초대받은 관객을 위해 무료로 팝콘과 sound요수를 준비해 주었습니다.


    >


    자리가 배정된 포토 티켓을 과분배 해줬어요. 포토 티켓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하면 츄에쵸울 통해서 5명에 렉서스와 공동으로 제작한 발레 리안에 등장하는 나 홀로 우주선 SKYJET, 미니어처를 주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


    시사회를 주최한 렉서 측의 배려로 착석하게 된 VIP 좌석에는 음료와 팝콘 등이 준비되어 있어 매우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VIP 좌석은 처음인데 금액 더 내고 볼만하네요!


    >



    >


    발레리안특별시사회가진행자의인사로시작했고,좌석번호를추첨하여다양한상품을지급했습니다.


    >


    랜덤 자릿수 번호를 추애 추첨을 통해 CJ 상품권 등을 영화 종료 후 출구에서 지급했는데 당첨되신 분은 축하드립니다. 저는 안타깝지만 미당사랑!! 전 그런 운이 없어요.


    >


    >


    그래서 정예기 멋진 한정판 기념품 '추애초'도 있었는데요. 역시 자리 번호를 츄에쵸우에 스카이지에쯔미니츄아을 5명에게 지급할 슴니다. 이 미니어처는 전 세계적으로 2500개만 제작되어 희소성이 있는 상품이었는데 나도 정예기 가지고 싶었지만 프지지 않고, 신은 나에게 손을 내밀지 않네요. ぇ, ぇ


    >


    발레리아의 공식 파트인 당신이면서 공동 제작에 참여한 렉서스의 광고가 오랫동안 나쁘지 않았다.그렇네요. 렉서스 세단만 예쁜 줄 알았는데 SUV도 굉장히 멋지네요.


    >


    그리고 렉서스와 우아레리앙 제작 팀이 공동 제작한 영화 내에 등장하는 1개죠 미니 우주선 스카에 제트의 제작 메이킹 필름이 상영하였습니다.


    .이다데 인도·칸이 극에서 탑승하게 된다 1개의 여객선 스카이 제트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입니다. 제작자와 주인공의 인터뷰도 있으니까 한번 봐주시죠. 스카이젯의 스핀들 그릴과 헤드라이트는 렉서스의 컨셉트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SF의 미래 배경 영화에서 스카이젯의 생각은 조금 현실감 있는 것 같았어요. 뭔가에 질리지 않고 정말 과학적으로 하나의 승선선을 만들면 이런 디자인으로 본인이 온다는 생각이 본인이었어요. 스카이지에쯔은 올해 4월 20하나 7서울 모터쇼의 렉서스 부스에도 전시가 되었다고 하네요.


    >


    렉서스는 공기역학 분야의 전문가가 참가해 실제로 운행할 수 있을 것 같은 현실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적용된 '브레이브 디자인'은 다이과인믹함과 우아함을 추구하는 렉서스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로 자동차 디자인뿐 아니라 럭셔리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도 동시에 진행 중인데, 하나폰 도쿄에 위치한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와 같은 브랜드 체험공간에서 자기부상 기술을 활용한 '호버보드', '렉서스 운동요트'와 같은 최초 단기술을 선보인 것은 물론 '렉서스 쇼트필름', 청년디자인대의 등용문으로 불리는 '렉서스 디자인 어워드'까지 다방면에서 '스타 라이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


    사양영화 발레리언의 이야기를 해볼까요? .3D영화는 정예기 오렝망에에 보냅니다. 입체 영상이 시작되면 3D안경을 착용하는 것이다. 여기에서는 사양 촬영 금지!!!


    >


    영화 제목 발레리언은 주인공인 배우 데인드 한의 영화 내 이름입니다.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하여 수많은 이성족이 등장합니다. 하아~후(후)에 스카이지에쯔이 역시 2대가 딱 보이네요. (웃음) 발레리안은 소령, 로렐린 역의 카라 데레바인 군인 모두 특수합니다.무를 수행하라고 말해요. 로델린 역의 카라 데레바인은 까칠하고 다재다능한 아주 매력적인 인물로 과인이에요. 영화 내내 너무 밝게 빛나네요.


    >


    두 사람의 관계는 소령과 하사에서 부하와 상사 관계지만, 발레 리안이 매우 강한 바람기를 가졌으며 상영 내내 로ー레링에 대시를 합니다. 위험해. 한순간이라도 들이대는 발레리언의 행동은 재미있어요. 정말 결국은 로렐린도 발레리안을 좋아하게 되요. 영화가 모두 매우 전개가 빠르고 무겁지 않게 가볍게 볼 수 있는 예기입니다.


    >


    간단히 스포를 남기면 위에 보이는 외계 종족의 행성이 지구인과 다른 외계인 전투에 의해 멸망되고 살아남은 외계 종족이 나쁘지 않은 자의 행성을 다시 만들기 위해 필요한 어떤 생명체를 얻기 위해 일어나는 예기와 나쁘지 않다는 잘못으로 행성을 멸망시킨 지구인군사령관의 다툼이 주 내용이다.


    >


    스펙터클한 우주와 수천 종의 외계인이 모여 있는 지구인이 만든 우주정거장이 천개 행성의 도시라고 합니다. 발레리언의 부제입니다. 정스토리의 다양한 외계인의 모습과 특징이 볼거리를 공급합니다.


    >


    수천 종의 외계인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오리 같은 외모를 가진 외계인은 영화 속에서 외모와 달리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ᄏᄏᄏ 다 아는 주둥이들~ 영화를 보면서 예전에 '아바타'를 소견이 생겼어요. '아바타'도 굉장히 잘 나왔는데 발레리안도 그 감정이 오싹하죠. リュ 베송 감독의 영화라는 것을 모르고 봐도 リュ 베송이 떠오르는 영화다. 뤽 베송의 제5원소는 최근에 봐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세련된 영상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스토리 재미있게봤어~! 그런 명작이 올해 또 1프지앙, 탄생하네요. 제5원소, 아바타 등을 재미 있게 본 사람들은 아주 만족하실 것 같군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SF 영화를 좋다를 자주 보지만 발레리안을 보면 시간이 아깝다는 스토리는 안 하는 것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