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nsight] 브랜드 냠냠 Vol.76 #Mr.Pizza #General Motors #Mickey Mouse #Marriott #Tumblr #Youtube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3:29

    >


    Weekend Brand Bites브랑도냐무냐무 Vol.76By인 인터브랜드한 주간 가장 빠른 브랜드 뉴스 1응가 여섯번째 Weekend Brand Bites의 주인공은 Mr.Pizza, General Motors, Mickey Mouse, Marriott, Tumblr, Youtube이다. 주말에는 브랜드 ジェ(I Mr. Pizza), 코스닥 상장 폐지를 결정한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스터 피자(Mr. Pizza)를 보유한 MP그룹이 최근 코스닥 시장에서 퇴출 위기에 놓였습니다. 대기업 심사위원회에서 주권 상장폐지를 심의해 상장폐지가 결정됐는데요. MP그룹의 주요 브랜드"미스터 피자"은 한국 미국 인도 등 해외 진출로 업계 1위를 유지하고"피자 성공 신화"를 쓴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20개 4년부터 성장세가 둔화됐으며 20하나 5년 가맹점의 갑의 행동, 20하나 6년 경비원 폭행 시비 등 악재가 잇따르자 하락세를 보였 슴니다. 이에 MP그룹의 경영위기를 심화시킨 것은 오댁의 폭질과 횡포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반응이 자신감으로 오댁의 오판과 오타가 큰 기업가치를 얼마나 손상시키는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사례로 꼽히고 있습니다.


    >


    I미국 GM구조 조정 발표에 '수입 차, 고율의 관세'대응 교무욜 General Motors(GM)가 내년 말까지 북미 생산 공장 5곳과 해외 공장 2곳을 폐쇄하고 만 4천명의 인력을 감축하는 방안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미국 대통령은 "수입 차에 25%관세를 적용하면 GM이 공장을 닫지 않는 것"이라며 GM의 구조 조정안의 철회를 위하고, 고율 관세로 압박하고 있는데요. GM이 미국에만 5개 공장의 문을 닫을 경우 대규모 실업 및 지역 경제 악화가 불가피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2009년 GM이 파산을 선고 받은 뒤 501억달러(약 57조원)의 연방 긴급 구제 자금을 지원한 것까지 언급하며 미국 정치권은 여야를 막론하고 구조 조정에 불만을 표출하고 있었습니다. 한편 이번 구조조정은 GM의 수익성 개선과 미래 대비가 시급하다는 위기감이 반영돼 시장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


    >


    I Mickey Mouse, 90년 만에 하나의 디즈니의 유행 캐릭터 미키 마우스(Mickey Mouse)이 처소 뒤에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미키 마우스는 하나 928년 하나하나 달 애니메이션'증기선 윌리(Steamboat Willie)'에서 대중에게 알려진 탄생 9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디즈니 측은 "살아 있는 미키는 디즈니랜드에만 존재합니다"라며 공식적으로 한국을 하나 방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키 마우스는 이 271입국하고 하나 2월 하나 1의 방한 1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미키 마우스는 서울시 브랜드'에서 을유(I·SEOUL, U)'3주년과 미키 마우스 9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1환으로 서울의 명소를 방문하고 팬들과 만났다. 또 디즈니가 후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과 방송 출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한국 방문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


    I Marriott, 5억 여명, 고객 정보 공개, 세계 최대 호텔 체인의 메리어트(Marriott)그룹에서 5억명의 고객 정보가 공개됐다. 해커가 노린 것은 신용카드 정보라는 분석이 나오는 가운데 메리어트 측은 피해 고객 전용 웹사이트와 콜센터를 개설하는 등의 대응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20하나 5년 한부 식당과 상회에 있는 결제 시스템에 결제 카드 정보를 노리는 해킹 정황이 발견됐지만 이를 크게 글재주 삼지 않았다고 전해지면서 기존의 보안 허점에 대해서 많은 이용자의 비판이 하나고 있습니다. 한편 공개 규모가 전 세계인의 하나/한개에 2정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에 심각한 문재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I Tumblr, 하나 7개에서 성인물 금지 조치, 성 매매 정보와 서울 무란 물 등을 사실상 방치했다는 비판을 받아 온 미국 야후 SNS텀블러(Tumblr)가 하나 7개에서 SNS나의 성인 콘텐츠를 금지한다.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여 예술작품으로서의 누드를 제외하고는 모든 성인 콘텐츠가 규제 대상이 됩니다. 지난달 앱스토어 내 텀블러 앱이 삭제된 것이 성인 금지 정책 시행에 영향을 미쳤다는 관측이 나쁘지 않습니다. 한편 과거 대한민국 국가도 성인물 문제와 관련해 생각을 전달한 적이 있지만 개선되지 않아 기존 SNS의 색깔을 상실한 성범죄의 온상에서 강한 비판을 받아온 바 있습니다.


    >


    아이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료화하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유튜브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발표했습니다. "한국의 오리지널 콘텐츠로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방탄소년단: 반 더 스테이지(Burn The Stage)'와, 에피소드 형식의 단편 드라마 '톱 매니지먼트(Top management)' 등을 제작했습니다" 2020년까지 오리지널 컨텐츠에 송쵸은 루루 표시하고 무료로 제공하는 방안입니다. 업계에서는 성장 중인 오리지널 콘텐츠 시장에서 타사를 앞서기 위해 유튜브가 콘텐츠의 무료화를 선언했습니다.보고 있습니다. 한편 유튜브는 오리지널 컨텐츠 제작에 계속 적극적으로 투자했고 내년에만 50여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안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 유튜브가 어떻게 자리 잡을지 판세가 주목됩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