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성비 빔 프로젝터 어린이니빔 LP100 장단점 저울질하기 (화면 품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3:53

    >


    배터리를 사용하는 피코 프로젝터와 달리 애니메이션 빔 LP한 00은 비디오 파일의 자체 재생과 PC의 디스플레이의 역할을 겸한 동결형 빔 프로젝터입니다. 2,400루멘의 밝음과 약 5만 가끔의 LED수명을 가지고.5~5미터 거리에서 최대 일 50인치의 화면을 투사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양의 빔 프로젝터는 영화감상과 비디오게이 입니다. 플레이에전체사용할수있습니다. 이 리뷰 전편에서도 빔프로젝터의 대형 화면에서 게라고 하면 얼마나 본인이 재미있는지 강조한 적이 있지요. 그리고 본인 저 같은 경우는 비디오 게임 입니다...대부분 레이싱 시뮬레이터로 방에 불을 끄고 장시간 운전하면 눈이 피로하기 때문에 빔프로젝터는 영화감상에만 사용합니다. 애니 빔 LP한 00은 밤에 불을 끄고 영화 한편에 몰릴 경우에 적합한 도구입니다.


    >


    >


    이 물건이 도착하고 나서 제 영화 감상 방식은 완전히 빔 프로젝터 기반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아내 sound에는 23인치 PC모니터로 '축소' 하고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거나 헷우 본인 50인치 프로젝터 화면을 두세번 경험하고 본 인도네시아 PC모니터에 돌아갈 수 없게 됬 슴니다. 또 방의 벽에 투사하고 빔 프로젝트 연 스크린을 사서 사용하면서, 아이니 비 말 LP100의 초점 맞추기 및 화면 조절 기능에 적응하면 만족감이 커짔 슴니다.


    >


    >


    빔프로젝터를 사용하는 비결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나는 그 중에서도 가장 간단한 방법이 됩니다. 제일 제일 먼저 방 구석으로 접고 짜놓은 50인치 스크린을 꺼내고 더하겠습니다. 꽤 커서 사진은 찍을 수 없지만 인터넷 검색에서 '빔 프로젝터 스크린'을 입력하고 그 안에서 이동형, 휴대용 을 찾아보세요. 족자, 스탠드형도 있고, 저는 방 벽에 기대어 눕히기 때문에 접이식 스탠드형으로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스크린을 전개하고 세운 뒤 책장에 넣어 둔 에기니비 사는 LP100을 꺼내서 전원 케이블을 꽂아 HDMI케이블로 PC와 연결하겠습니다. 지금 LP100의 전원을 켜고 초점을 조절하면 준비 완료 이다니다.


    >


    다양한 방법으로 넷플릭스를 재생해 보았습니다. 창에서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지에셍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테이션 4에서 재생하기도 했지만, 그 중에 화질이 가장 좋은 것은 애플의 맥 OS의 사파리 브라우저 욧슴니다. 맥 미니 Late 2012를 창 PC에서 쓰고 있지만 맥 OS를 지우지 않고 계속 쓰는 이유는 오로지 넷플릭스를 보기 때문입니다. 같은 1080P영상도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심각하게 선명하게 나, 빔 프로젝터 출력으로 효과가 있슴니다.


    >


    >


    >


    애니 빔 LP한 00 같은 빔 프로젝터는 단 하나 00인치 급 이상 대형 화면 출력에 사용뎁니다. 대가족에서는 큰 방이나 거실에서 LP한 00를 삼각대에 세우고, 족자형이나 전동식 스크린에 투사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는 1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게 화면 규모의 박력과 즐거움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작은 방에서 공포 영화 보기입니다만 5미터 정도의 짧은 투사 거리에서 50인치 화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빔 프로젝터가 찌르는 화면을 1조 같은 귀추보다 훨씬 가깝게 보고 있으며 그만큼 디테 1과 색깔에 집중한다는 것을 미리 말씀 드리겠습니다. 거대한 규모의 감동은 적지만 애니 빔 LP한 00의 화면 품질을 파악하려면 더 좋은 환경인 셈이죠.​*참고:이 제품은 출력 해상도가 800 x 480픽셀이어서 작은 글씨는 읽기 어려운 편입니다. 예를 들어, 파워포인트 발표용으로 쓴다면 PPT 문서 안에 글자를 크게 해 두십시오.


    >


    >


    빔 프로젝터의 사용에서 가장 제1로 하는 것이 '초점 맞추기'입니다. 아기니 비 말 LP100은 초점 링과 키스톤 레버를 사용합니다. 제품의 전원을 켜고 일의 화면이 과잉되었을 때 렌즈 캡을 제거한 후, 초점 맞추기 링을 돌려 투사 거리에 맞춥니다. 카메라 조리개를 돌릴 생각으로 화면 중앙이 선명해질 때까지 조절해주면 늦지 않습니다. 그 강은 키스톤에 의한 상하 이동입니다. 상하로 15번까지 움직이는 1수 있으며 화면이 선명하게 되는 각도로 멈추면 댑니다. 이때 투사된 화면 좌우가 스크린과 1치 않은 것은 스크린 자체가 돌고 있기 때문입니다. 빔 프로젝터의 투사 각도와 스크린의 각도가 딱 맞아야 화면들이 뚜렷해지고 화면과 화면이 1치지 않아도 그대로 둡시다. 가로 방향에 길쭉한 영화 화면에서는 좌우 1~2cm오굿그와잉눙 것은 사건이 되지 않았어요.


    >


    그 이후는 "화면 조정"이 됩니다. 아이니 비 말 LP한 00은 화면 조정에 대해서'그림 모드'과 '색 온도'옵션을 제공합니다. 기본 설정된 값을 너로 쓰면 되지만 사람마다 화면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하나 검토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PC모니터에서 색상이나 대비치를 사용자가 직접 바꿀 수 있도록 빔프로젝터도 상세 설정이 가능합니다.그림 모드는 프리셋토 4개와 5개의 서브 옵션이 있습니다. 프리셋은 '그럭저럭','인 1·','역동적','사용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대조", "명도", "색", "예리함", "색조"의 서브옵션치가 사전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영화화면에 곧바로 적용됩니다.


    >


    >


    >


    >


    LP100을 사용하는 동안 정말 많이도 세팅을 팍오보앗우 본인. 그림 모드는 "그럭저럭"이 1개뿐입니다. 빔프로젝터를 만든 사람이 고유 속성에 맞게 가장 본인은 결과를 낼 수 있는 값으로 미리 지정해 둔 것입니다. "사용자" 프리셋으로 수치를 만져보았는데, 명도를 조금 바꾸기만 하면 화면이 밝아지고 디테하나가 날아갑니다. 색상의 수치를 높게 올리면 화려한 느낌이 듭니다만, 영화를 보고 있으면 눈이 금방 피로해집니다. '마하나드'와 '다이나믹'도 이런 이유로 피하게 됐습니다.


    >


    하지만 그림은 모두 평범하게 영화를 감상하지만, 영화 분위기에 맞게 조금씩 조절하는 것은 추천해요. 일반적으로 모든 수치를 사용자 모두에게 입력하고 명도와 색깔을 올렸다. 내리면서 화면 변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장면에서는 날렵한 윤곽선과 보다 강한 색조를 지향하여 사용자 수치를 변경하였습니다. 원래는 조금 톤 다운된 영화 장면인데, 그림의 전부 조정으로 인물의 피부색과 메이크업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더 쉽게 접근할 생각이라면, 원래 화면이 어두운 영화는 더 밝게, 원래 밝은 영화(어린이용 애니메이션)는 좀 어둡게 만드는 비결도 꽤 효과적입니다.


    >


    *참고:그림 모두의 사용자 전원이 색을 0으로 두면 흑백 화면이 됩니다. 쓰지는 않지만 흑백영화를 나쁘지 않으면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에니빔 LP한 00의 화면 설정은 거의 그림 양쪽에서 완료됩니다. 그러나 색깔의 온도 설정도 중요한 보조 항목에 속할 것이다. 그림 모두를 '그대로'로 한 상태에서 색의 온도 설정을 바꿔 봅시다. 옵션은 3개에서 "표준"," 따뜻하다"," 시원한 "이 있습니다. 1단"난색"는 화면이 밝고 채도가 높아지므로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대부분'스탠다드'로해놓일것이고,경우에따라서는'시원한'을사용할수도있습니다. 불이 꺼진 방의 중국에서 카메라로 프로젝션 화면을 찍는 것이므로, 그다지 정확한 시달은 아니지만 표준과 시원함의 화면 차이는 아래 사진 2장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


    >


    색의 온도를 시원하다로 맞추면 밝은 색이 크게 줄고 그만큼 화면 속 요소의 윤곽선이 뚜렷해집니다. 제 생각에는 영화감상보다는 문서발표에서 더 많이 쓰일 것 같아요. 뚜렷한 상념은 좋지만, 화면이 어두워지고 영화 속 색채도가 moning 되기 때문에 또 스탠다드를 권합니다.


    >


    >


    >


    빔프로젝터는 night에 불이 꺼진 공간에서 흰색 스크린에 투사하여 사용하는 것이 기본이다. 하지만 낮에 사무실에서 커튼만 내리고 프로젝터를 써야 할 때도 있어요. 그래서 2개 확인하였습니다. 하나는 night에 불이 꺼진 방안에서 벽지에 투사하는 것, 둘째는 창문에서 낮 햇살이 들어갈 때 투사하는 화면이다. 처음 벽지에 투사했을 때의 화면을 보도록 합시다.


    >


    >


    >


    제 방의 벽지 색상은 짙은 올리브에 가까운 원형 패턴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영화 감상에 무리가 없을 정도로 밝은 화면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 정도면 어둡게 조명을 켠 카페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식당에서 벽에 영상을 비추는 것도 가능합니다.


    >


    >


    >


    >


    근데 흰 스크린에 쏘는 게 너무 예뻐요. 당연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면 차이가 확연히 느껴질 겁니다.


    >


    >


    이번에는 아침 햇살이 비치는 상태에서 스크린에 투사한 화면을 보도록 합시다. 방이 약간 밝아질 정도로 낮에 블라인드를 반쯤 개방한 상태에서 내린 것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


    제가 빔프로젝터 초보자라서 그런 것 같은데, 결과가 정말 대단하네요. 어느 쪽 측면에서는 깜깜한 방안에서 보는 것보다 눈이 편하고 화면 색상도 부드러워 보입니다. 벽에 아침 해가 약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상태에서 스크린을 치우고 벽지에 투사해도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본인이 됩니다.


    >


    >


    이 정도면 저렴한 가격의 빔 프로젝터가 나에게 훌륭한 1용 극장이 되슴니다. 정말 비용절감 효과가 장난 아니에요. 아이니 비 말 LP100이 15.9만원으로 접이식 스크린이 만원 정도 욧슴니다. 겨우 23만원 지출에서 영화 감상 경험이 크게 업그레이드된 것입니다. 이곳에서 업그레이드라는 것은 크게 확대해서 들여다본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혹시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우리가 읽을 만화 원고는 용지 크기가 훨씬 큽니다. 그렇게 크게 그려진 원본 그림을 축소 인쇄함으로써 더욱 밀집된 펜선과 스크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큰 용지의 원고를 실제로 보면 만화의 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화가가 어느 소견으로 펜을 움직였는지 원본의 굵은 선으로 그대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


    빔프로젝터로 영화 장면을 크게 확대하면 무엇보다 배우의 표정을 꼭 파악할 수 있어 좋습니다. 감독이 클로즈업으로 캐릭터의 얼굴에서 나타나 부자연스러운 대사를 보여주려고 할 때 빔프로젝터의 대형 화면은 시청자가 일부러 시선 집중을 하지 않고도 바로 감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 글. 사진: 룰릭(luric.co.kr)* 이 리뷰는 해당 브랜드의 제품 및 고료 대응으로 작성되었습니다.저는 항상 좋은 제품을 찾아 직접 검증, 분석한 후 재미있게 소개하려고 노력합니다.제가 원하는 대로 글을 쓰고 있어요. 이 점은 글 중에서 직접 판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만약 보지 않으셨다면 기능과 사용법도 확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