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쌓아둔 떡밥들이 풀리려자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7:15

    >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좀비의 드라마"조선 좀비"킹덤 시즌에 6부작에 이어시즌 2이 올해 3월에 방송될 거 이다니다. 이번에 미리 등장한 예고편을 보면 좀비부대가 빼곡히 들어차 궁궐 안에 보이는 지붕 위에 있는 세자 주지훈 일행에게 몰려 있어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풀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게 합니다.시작은 조선의 이다금이 유출되는 활동을 하지 않아 추측과 소문이 난무하는 가운데 이담의 아들인 세자 역시 왕의 안위를 달리하면서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못 본 사람들은 킹덤 시즌 일부에서 정주행하고 3월에 시즌 2을 보셨으면 합니다.


    킹덤의 시즌 하나가 공개된 후, 과인라에서는 연기 과인CG / 연출에 대한 호불호가 조금 있었는데요, 시대는 조선시대인데 말투가 현대적이고 보는 사람마다 다소 어색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


    연기에 대한 논란은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해서 의녀로 고군분투하는 배도 나 와서 황후로 등장했다"김혜준"에 있었지만 드러나도우그와잉은 스타ー하나이 그렇거나, 돈에 준은 이번 40회 청룡 영화제에서 작품"미성년"주연(관람객의 평점 8.6)에서 신인상을 받아 시즌 2에서 맹활약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


    시즌 일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영의정, 조학주 : 류승룡(조선을 먹자 갓소)과 백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세자 주지훈, 그리고 안현대감으로 등장한 허준호의 연기 대결도 볼 만하며 류승룡과 중전의 속셈은 앞서 알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안현대 강호준호의 속내가 어떤 것인가.매우 궁금합니다.


    >


    홀로 멋지게 서 있는 장면의 세자 주지훈.기와지붕이 현대적인 것을 보면 궁전 같지만 기와가 많이 갈라져 있어 이미 지붕 위에서 소규모 전투가 벌어진 뒤의 귀취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영의정 측 병사들과 전투한 후 좀비의 때가 쌓인 귀취이거나 일부 좀비가 올라오는 것을 막은 후 잠시 숨을 고르는 듯하더니 대규모 좀비 군단이 몰려들어서 매우 긴장한 듯합니다.​ 최근 유튜브에 있는 천의 난과 임진왜란을 쉽게 풀어서 설명하고 준 역사 채널을 하나 7개까지 봤는데 이 드라마가 가상의 역사를 배경으로 삼았는데, 농민 때문에 욜도욱도 싸웠던 광해군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


    해외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은 배우 배두과인. 계속 해외에서 연기했으면 좋겠습니다. 마블영화 같은 곳에 출연해 영웅 하과인을 지내고 인지도 마지막 왕이 되면


    >


    호랑이를 잡던 백발백중의 포수 김성규 / 황태자의 호위무사 김상호 : 둘 다 화려한 액션이 훌륭했던 배우들.킴상호는 코믹 연기와 강력한 무공의 주인이라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Dd7WM06AxME


    >


    (언제나 기대하는 배우 정석호 드라마 도봉순에서도 세세한 역할이 재미있었습니다.)킹덤에서는 야비한 관리 캐릭터로 등장하지만, 끝말잇기에 생존 본능 발동.코흘리개지만 죽는 벼영코 오래오래 살 수 있다면 하는 정이 가는 역할.​ 킹덤의 시즌 2의 예고편이 게재된 유튜브 댓글을 보면 우리 본 인 라의 댓글보다 영어로 올라온 댓글이 더 많아서 놀랐 슴니다. 해석은 안 되지만 대부분의 댓글이 기대된다고.거친 이내용을 흘리며 킹덤 2가, 본인을 기대했다는 해외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느껴졌 슴니다.


    >


    일 00m달리기 2초다 조선 좀비들..​ 시즌도 기대되지만 좀비가 그뎀 이르면 주인공들이 살아남는 데 제약이 많고, 설정이 좀비들이 굶고 속도가 느려지고 한 00m일 8초 주파하는 좀비들에게 설정을 바꾸면 되네요 빨리 살아본 것에 대한 길이 없다. 마블의 영웅들이 구해줘야 할 상황.저 정도 규모라면 기관총으로 쏴도 다 죽이기 힘들어 보여요.https://www.youtube.com/watch?v=PSb4일 O-CZB4


    >


    좀비가 많다는건 알지만


    >


    다들 모여 있는 이유가 뭘까.3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빠른 빛의 속도로 보도록 하겟슴니다. 그래서 배우 정지현이 등장합니다.지붕에 모인 그들을 전지현이 도와주지 않을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