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품 수사 미드, 하와이 파이브 오 9를 캐치온에서!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1:05

    만나서 반갑습니다뉴리다. IPTV에서 영화를 자주 보는 분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채널, 캐치온!


    >


    요즘에는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로 범위를 넓히고 월 1만원에 TV/무바 1/스마트 패드/PC에서도 선전 없이 콘텐츠를 무료 이용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매달 요즘 영화가 업데이트 되면서 국내에 독점으로 제공하는 콘텐츠도 많고 요즘 많이 찾아요.


    >


    다양한 요즘 영화뿐만 아니라 마녀의 발견/패트리 멜로스/브리타니아 등 한국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드라마 라인업이 매력적인 캐치온!


    고란 캐치온 드라마 라인업에


    >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수사, 미드,<하와이 파이브-오 S9>이 추가됩니다.​ 하나 970년대 시즌 한 2까지 방영되고 낭유헹도라마을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리메이크한 작품도 시즌 9까지 나, 균등한 지난해 유헹룰 자랑하고 있습니다. ​, 아무리 좋은 작품에서도 미국 시장에서 시즌 7를 넘어서는 것은 간단한 하나 없는데...뭐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수사물을 아주 괜찮은 것에 여러 수사 드라마의 리뷰를 올리곤 했습니다.


    이번에 자신의 올 하와이 파이브의 오도전 스토리를 재밌게 본 시리즈 속의 하자신입니다.'저는 처음을 듣는데요?'라는 분이라도 '아빠아빠~'로 시작하는 OST는 어디선가 들어보셨을 겁니다.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쓰였던 소뮤직이기 때문입니다.


    >


    >


    하와이 파이브는 유명 관광지 하와이의 멋진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하와이 경찰 정예 수사팀의 활약을 앞으로 하고 있습니다.제목의 "파이브 오(Five-O)"은 2가지 의미를 "후"으로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50번째 주, 하와이를 상징하기도 하코미국으로 5-0은 경찰을 뜻하는 은어라고 합니다.


    >


    >


    하와이 주지사의 러브 콜로 파이브 오 팀장이 된 해군 정보부 출신 스티브 맥거릿과 뉴저지 경찰 출신의 형사 대니 윌리엄스의 듀오 케미도 볼 만한데,


    >


    >


    하와이 SWAT 출신의 대위 루 글로버와 범죄 심정학자 제리 오르테가 등 다른 등장인물들의 튀는 매력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하와이 파이브 오의 가장 큰 매력은 sound없이 볼 수 있는 수사라는 점입니다.


    >


    >


    >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광, 그 안에서 벌어지는 사건들 울유모코으로 가볍게 풀어내고 있는 것이 1규정한 인기의 비결이 아닌가 싶슴니다.


    스티브 멕고릿치ー무장의 범죄 조직의 수사로 시작된 하와이 파이브 다섯 시즌 9는 이후 전개되는 이수 토리를 몹시 궁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


    >


    하와이의 전통과 민속문화가 얽힌 다양한 문제들을 등장인물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


    청정 액션 구역, 하와이 파이브 온 4월 8개의 월요일 한 낮 11시, 캐치 온 1에서 국내 최초 방송되고 달/분노의 낮 11시에 서서히 자기 갈 안입니다.​ ​ 시 놓치시더라도 4월 15하나는 초의 하나부터 캐치 온 서비스에 VOD업데이트되는 때문에 들고 볼 수 있을까요ㅎㅎ..좀 자세히 줄거리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본 포스팅은 업체측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한 솔직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